2017년 12월 27일 수요일

왕진진회장 나이 키 누구 프로필


팝아티스트 낸시랭(본명 박혜령·38)이 12월 27일 결혼을 발표했다고 합니다. 낸시랭은 이날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사진들과 함께 “함께 할 수 있음으로 행복합니다”라며 결혼을 알렸습니다.





낸시랭은 SNS에 용산구청에서 신랑과 혼인신고를 한 후 서류를 들고 찍은 인증샷을 올렸습니다. 낸시랭은 또 “행복은 희생없이 이루어질 수 없다. 우리의 사랑과 행복 이 길에 모두가 함게 행복하고 축복된 나날이 계속 되기를 소원한다”며 “축하해주시고 응원해주세요”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낸시랭과 결혼한 신랑 왕진진(전준주)은 위한컬렉션 회장으로 1971년 생으로 알려졌다. 위한컬렉션에 대해 왕진진 회장이 게재한 소개문에 따르면, 문화의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서로 존중하며 알 권리를 충족하고자 한다며 ‘21세기 문화비전을 열어가는 곳’으로 설명하고 있다고 언론이 전했습니다.

왕진진 회장이 자신의 블로그에 2015년 올린 글에 “국민의 자발적 참여로 문화재의 다양성과 창의성 및 전통을 이어가는 것은 중요하다”며 “이 가운데 ‘뉴스문화의 창’은 온 국민의 마음을 담아 민족의 정체성을 한 단계 높이고, 조상들이 남긴 문화유산을 잘 보존해 나갈 것이다. 위한컬렉션은 건전한 가치관을 심어주고, 국가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낸시랭은 팝아티스트로 활동하다 2004년 KBS 1TV <인간극장>을 통해 대중들에게 인지도를 높였습니다.


댓글 1개: